SkooveLearn PianoDownload on the App Store
Install Now

무료 가상 피아노 툴로 피아노를 체험해보세요!

virtual piano

실제 어쿠스틱 또는 디지털 피아노로 연습할 수 없다면 AutoPiano에서 제공하는 이 무료 가상 피아노 툴을 활용해보세요. AutoPiano 무료 가상 피아노 툴은 실제 피아노 소리가 나며 정확한 건반 디스플레이로 실제 피아노를 치는 것과 같이 느낄 수 있습니다. 컴퓨터 키보드의 건반을 이용하여 가상 피아노를 연주 할 수 있으며, 이는 기존의 피아노와는 약간 다르지만 악기의 소리와 감을 익히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 툴의 장점과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아노를 구입하기 전 직접 피아노를 연주해 볼 수 있습니다.
  • 컴퓨터 키보드를 사용하여 악기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 실제 피아노 같은 소리가 납니다. .
  • 가상 피아노에서 코드 (두 개 이상의 음표) 또는 단일 음표 멜로디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 Skoove 곡 연주와 레슨 연습을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상 피아노 툴 이용 방법

가상 피아노 툴은 컴퓨터 키보드를 피아노 건반의 프록시로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피아노 키보드는 컴퓨터 키보드 보다 더 많은 키가 있기 때문에 레이아웃이 정확히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 무료 가상 피아노 도구를 사용하면 악기에 대한 느낌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 직접 테스트하고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흰 건반 연주하기

피아노는 흰색 건반과 검은색 건반이 반복되는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상 피아노 툴에서 흰색 건반은 다음의 순서로 연주됩니다:

z, x, c, q, w, e, r, t, y, u, i, o, p, [, ], v, b, n, m, comma, period

검은 건반 연주하기

컴퓨터 키보드의 가상 피아노 툴에서 검은색 건반은 다음의 순서로 연주됩니다:

s, d, 2, 3, 4, 6, 7, 9, 0, -, f, g, j, k, l

코드 연주하기

가상 피아노에서 코드를 연주 할 수도 있습니다. 두 개 이상의 음을 한 번에 연주하면 코드가 생깁니다. 가상 피아노에서 코드를 연주하려면 두 개 이상의 컴퓨터 키를 한 번에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직접 멋진 코드를 만들어보세요! 

피아노 건반 이름

이 가상 피아노 툴을 보면 피아노 키보드에 반복되는 음표 패턴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반복되는 음표 패턴은 음악 시스템의 모든 12 개의 음표로 구성됩니다.

음악 알파벳

음악 알파벳은 A에서 시작하지만 C 장음계에서 키보드의 모든 흰 건반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피아노 프로그램에서는 C 부터 가르칩니다. C 장음계는 빈 종이와 같이 일종의 중립적인 출발점과 같습니다. Skoove의 온라인 수업을 통해 C 장음계와 기타 음악 이론 주제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음악 알파벳은 다음과 같습니다: A, B, C, D, E, F, G

 

 

하지만 음악 시스템에는 12 개의 음표가 있습니다. 각 검은 건반 옆에는 # (샵) 또는 ♭ (플랫) 기호가 있습니다. 샤프와 플랫은 제자리음 사이에 위치하는 음표들입니다.

피아노 키보드 패턴

이전에 설명되었듯, 피아노 키보드는 두 세 개의 검은 건반으로 구성된 반복 패턴을 갖고 있습니다. C는 항상 두 개의 검은 건반 그룹의 바깥쪽 왼쪽에 있습니다. 모든 흰 건반에는 제자리음이 있고 모든 검은 건반에는 샵 또는 플랫이 있습니다.

음표와 건반

알파벳을 따라가면 D가 C 다음의 흰건반이고, 그 다음이 E, F, G, A, B 이니다. 음이 단 7개뿐이므로, C로 다시 시작합니다.
마찬가지로 첫 검은 건반은 C♯/D♭이고, 두 번째 검은 건반은 D♯/E♭, 세 번째 검은 건반은 F♯/G♭, 네 번째는 G♯/A♭, 다섯번째는 A♯/B♭입니다.

흰 건반 7 개와 검은 건반 5 개를 합치면 총 12 개의 건반이 됩니다! 음악은 수학의 아름다운 형태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가상 피아노 연주를 녹음하세요

 

자신의 마스터피스를 녹음하여 나중에 듣거나 자신이 원하는 다른 음악 소프트웨어에도 입력할 수 있습니다.

 

Apple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Quicktime에서 오디오 녹음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오디오를 녹음하려면 Soundflower라는 무료 툴을 설치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설치에 대한 상세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Stereo Mix (보통 기본으로 제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따라하세요.

온라인 피아노 앱을 활용하세요 

 

 Skoove 온라인 학습 앱으로 그 어느 때보다 쉽게 피아노를 배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즐겁게 배우고, 음악 기술과 이론 레슨을 쉽게 배워보세요. 이 프로그램에는 눈에 띄는 결과를 가져올 풍부한 경험과 전문 교사들이 만든 단계별 레슨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koove 체험을 경험해보고 피아노 연주가 얼마나 재미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Apple StorePlayStore

World Piano Day Sale 🎹


Get 50% off 1 year of unlimited piano lessons

Tap to get free lessons

Unlock the magic of piano!​

Start your 7-day free trial and let the music be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