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ooveLearn PianoDownload on the App Store
Install Now

무료 가상 피아노 툴로 피아노를 체험해보세요!

virtual piano

실제 어쿠스틱 또는 디지털 피아노로 연습할 수 없다면 AutoPiano에서 제공하는 이 무료 가상 피아노 툴을 활용해보세요. AutoPiano 무료 가상 피아노 툴은 실제 피아노 소리가 나며 정확한 건반 디스플레이로 실제 피아노를 치는 것과 같이 느낄 수 있습니다. 컴퓨터 키보드의 건반을 이용하여 가상 피아노를 연주 할 수 있으며, 이는 기존의 피아노와는 약간 다르지만 악기의 소리와 감을 익히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 툴의 장점과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아노를 구입하기 전 직접 피아노를 연주해 볼 수 있습니다.
  • 컴퓨터 키보드를 사용하여 악기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 실제 피아노 같은 소리가 납니다. .
  • 가상 피아노에서 코드 (두 개 이상의 음표) 또는 단일 음표 멜로디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 Skoove 곡 연주와 레슨 연습을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상 피아노 툴 이용 방법

가상 피아노 툴은 컴퓨터 키보드를 피아노 건반의 프록시로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피아노 키보드는 컴퓨터 키보드 보다 더 많은 키가 있기 때문에 레이아웃이 정확히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 무료 가상 피아노 도구를 사용하면 악기에 대한 느낌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 직접 테스트하고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흰 건반 연주하기

피아노는 흰색 건반과 검은색 건반이 반복되는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상 피아노 툴에서 흰색 건반은 다음의 순서로 연주됩니다:

z, x, c, q, w, e, r, t, y, u, i, o, p, [, ], v, b, n, m, comma, period

검은 건반 연주하기

컴퓨터 키보드의 가상 피아노 툴에서 검은색 건반은 다음의 순서로 연주됩니다:

s, d, 2, 3, 4, 6, 7, 9, 0, -, f, g, j, k, l

코드 연주하기

가상 피아노에서 코드를 연주 할 수도 있습니다. 두 개 이상의 음을 한 번에 연주하면 코드가 생깁니다. 가상 피아노에서 코드를 연주하려면 두 개 이상의 컴퓨터 키를 한 번에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직접 멋진 코드를 만들어보세요! 

피아노 건반 이름

이 가상 피아노 툴을 보면 피아노 키보드에 반복되는 음표 패턴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반복되는 음표 패턴은 음악 시스템의 모든 12 개의 음표로 구성됩니다.

음악 알파벳

음악 알파벳은 A에서 시작하지만 C 장음계에서 키보드의 모든 흰 건반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피아노 프로그램에서는 C 부터 가르칩니다. C 장음계는 빈 종이와 같이 일종의 중립적인 출발점과 같습니다. Skoove의 온라인 수업을 통해 C 장음계와 기타 음악 이론 주제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음악 알파벳은 다음과 같습니다: A, B, C, D, E, F, G

 

 

하지만 음악 시스템에는 12 개의 음표가 있습니다. 각 검은 건반 옆에는 # (샵) 또는 ♭ (플랫) 기호가 있습니다. 샤프와 플랫은 제자리음 사이에 위치하는 음표들입니다.

피아노 키보드 패턴

이전에 설명되었듯, 피아노 키보드는 두 세 개의 검은 건반으로 구성된 반복 패턴을 갖고 있습니다. C는 항상 두 개의 검은 건반 그룹의 바깥쪽 왼쪽에 있습니다. 모든 흰 건반에는 제자리음이 있고 모든 검은 건반에는 샵 또는 플랫이 있습니다.

음표와 건반

알파벳을 따라가면 D가 C 다음의 흰건반이고, 그 다음이 E, F, G, A, B 이니다. 음이 단 7개뿐이므로, C로 다시 시작합니다.
마찬가지로 첫 검은 건반은 C♯/D♭이고, 두 번째 검은 건반은 D♯/E♭, 세 번째 검은 건반은 F♯/G♭, 네 번째는 G♯/A♭, 다섯번째는 A♯/B♭입니다.

흰 건반 7 개와 검은 건반 5 개를 합치면 총 12 개의 건반이 됩니다! 음악은 수학의 아름다운 형태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가상 피아노 연주를 녹음하세요

 

자신의 마스터피스를 녹음하여 나중에 듣거나 자신이 원하는 다른 음악 소프트웨어에도 입력할 수 있습니다.

 

Apple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Quicktime에서 오디오 녹음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오디오를 녹음하려면 Soundflower라는 무료 툴을 설치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설치에 대한 상세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Stereo Mix (보통 기본으로 제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따라하세요.

온라인 피아노 앱을 활용하세요 

 

 Skoove 온라인 학습 앱으로 그 어느 때보다 쉽게 피아노를 배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즐겁게 배우고, 음악 기술과 이론 레슨을 쉽게 배워보세요. 이 프로그램에는 눈에 띄는 결과를 가져올 풍부한 경험과 전문 교사들이 만든 단계별 레슨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koove 체험을 경험해보고 피아노 연주가 얼마나 재미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Apple StorePlayStore

Tap to get free lessons

Unlock the magic of piano!​

Start your 7-day free trial and let the music begin!

Unlock all piano lessons

7 day free learning